hmac 예제

처음 몇 가지 예에서는 hexdigest() 메서드를 사용하여 인쇄 가능한 다이제스트를 생성했습니다. hexdigest는 다이제스트() 메서드에 의해 계산된 값의 다른 표현이며, 이는 NCL을 포함하여 인쇄할 수 없거나 ASCII가 아닌 문자를 포함할 수 있는 이진 값입니다. 일부 웹 서비스 (구글 체크 아웃, 아마존 S3) hexdigest 대신 바이너리 다이제스트의 base64 인코딩 된 버전을 사용합니다. HMAC 인증은 모든 공용 네트워크 서비스에 사용해야 하며 보안이 중요한 경우 언제든지 데이터가 저장됩니다. 예를 들어 파이프 나 소켓을 통해 데이터를 보낼 때 해당 데이터에 서명해야하고 데이터를 사용하기 전에 서명을 테스트해야합니다. 아래 확장된 예제는 PyMOTW 소스 패키지의 일부로 hmac_pickle.py 파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복 해시 함수는 메시지를 고정 된 크기의 블록으로 나누고 압축 함수로 메시지를 반복합니다. 예를 들어 SHA-256은 512비트 블록에서 작동합니다. HMAC의 출력 크기는 기본 해시 함수(예: SHA-256 및 SHA-3의 경우 각각 256 비트 및 1600 비트)와 동일하지만 원하는 경우 잘릴 수 있습니다. 이번 주에 예제 소스를 릴리스할 때까지 파일을 변경하지 않은 경우 다운로드한 복사본에서 동일한 해시가 생성되어야 합니다. 해시를 만드는 것은 복잡하지 않습니다. 다음은 기본 MD5 해시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간단한 예입니다: danharper/hmac-예제에서 새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원하십니까? PHP는 hash_hmac (PHP 5) 및 base64_encode (PHP 4, PHP 5)에 대 한 메서드를 내장 하 여 외부 종속성이 없습니다. PHP에 대해 원하는 것을 말하지만이 예제에 대한 가장 깨끗한 코드가 있습니다.

hmac.new()는 3개의 인수를 사용합니다. 첫 번째는 양쪽 끝이 동일한 값을 사용할 수 있도록 통신하는 두 끝점 간에 공유되어야 하는 비밀 키입니다. 두 번째 값은 초기 메시지입니다. 인증해야 하는 메시지 콘텐츠가 타임스탬프 나 HTTP POST와 같이 작으면 업데이트() 메서드를 사용하는 대신 메시지 의 전체 본문을 new()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인수는 사용할 다이제스트 모듈입니다. 기본값은 hashlib.md5입니다. 이전 예제는 hashlib.sha1을 대체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스트림에 두 개의 개체를 작성합니다. 첫 번째는 올바른 다이제스트 값을 사용하여 작성됩니다. HMAC 사양의 설계는 키와 해시 기능을 결합하기 위한 보다 사소한 메커니즘에 대한 공격이 존재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Mac = H(key || 메시지)를 통해 HMAC가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보안을 달성할 수 있다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방법은 심각한 결함을 겪고 있습니다 : 대부분의 해시 함수에서는 키를 모르고 메시지에 데이터를 추가하고 다른 유효한 MAC (“길이 확장 공격”)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MAC = H (메시지 | 키)를 사용하여 키를 추가하면 (키되지 않은) 해시 함수에서 충돌을 찾을 수있는 공격자가 MAC에서 충돌을 가지고 있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두 메시지 m1 및 m2가 동일한 해시를 산출함에 따라 동일한 시작 콘디를 제공합니다. 추가된 키가 해시되기 전에 해시 함수에 대한 변환이 되므로 최종 해시가 동일합니다.) MAC = H (키 | | 메시지)를 사용하는 것이 더 좋지만, 다양한 보안 서류에서는 두 개의 서로 다른 키가 사용되는 경우에도 이 접근 방식의 취약점을 제안했습니다. [1] [3] [4]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GitHub 데스크톱을 다운로드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Posted in Uncateg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