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점수 예제

성과 기록표를 만들고 구현하면 기능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는 보다 객관적인 방법으로 기능을 보상받습니다. 그냥 아하를 클릭! 피처의 점수 번호(기본 점수는 0이 됩니다). 각 슬라이더를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이동하거나 각 메트릭 위의 상자에 유효한 값을 직접 입력하여 다양한 메트릭의 값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위의 예에서는 릴리스의 주제가 해당 영역을 개선하는 것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운영 효율성에 영향을 미치는 기능이 가장 높은 가중치를 부여했습니다. 예를 들어, 규제 산업(예: 에너지 또는 헬스케어)의 많은 기업들은 스코어카드의 프로세스 지향적 접근 방식에 사용되는 좌뇌 임원이 더 많은 경향이 있습니다. 이는 회사 규모나 성숙도에 관계없이 마찬가지입니다. 이러한 임원의 대부분은 대기업또는 경영 컨설팅 작업에서 온다. 따라서 성과 기록표를 갖는 것은 실제로 익숙한 환경에서 대화를 시작하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제품 엔터프라이즈 제품에 대한 드라이브 참여는 복잡합니다. 당연히 기능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기 위한 점수 매기기 메트릭은 그만큼 정교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각 기능의 값을 차별화하기 위해 상당히 큰 규모가 필요합니다. 아래 예제에서는 점수를 얼마나 빠르게 입력하여 참여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기능을 식별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능이 전환율을 개선하고, 추가 기능 MRR을 유도하고, 이탈을 줄이는 방법과 같은 다른 중요한 지표를 점수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설명이, 당신은 가중 점수 접근 예를 들어 최종 점수에 도착 한 방법 : 72,84, 96 등). 나는 결승전에 도착 뒤에 수학을 알고 싶어요. 간단한 혜택에서 비용을 뺀 값은 언급된 점수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나는 스코어 카드의이 종류에 대한 다운로드 Excel 템플릿의 몇 가지를 가지고 (예, 그들 중 하나는 가중치가) 여기에 내 블로그에, 사람이 관심이있다면 : http://www.productpowers.com/utility_belt/ RICE 방법은 정확하게 기능을 점수하는 유일한 방법이 아니다. 때로는 모든 이해 관계자의 요구가 충족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점수가 매겨지는 요소를 사용자 지정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간단한 우선 순위 성과 기록표가 더 나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가 명시 적으로 장치 클래스에 대한 기능 점수를 요구하지 않는 경우, 드라이버는해야한다 : 이봐 로저, 나는 PM이 우선 순위를 지정하기위한 유일한 도구로 스코어 카드에 접근하는 경우, 나는 그것이 실패할 것이라고 당신과 함께 동의 생각합니다. 스코어 카드가 작동하는 것을 보았고 실패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특정 상황에서 유용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루의 끝에서, 스코어 카드는 우리의 도구 상자에서 또 다른 도구입니다. PM은 작업에 적합한 도구와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어떤 다른 도구를 페어링해야 하는지 파악해야 합니다.

이것이 우리의 업무를 재미있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점수(또는 아래에 표시된 다른 기준)에 따라 릴리스에서 기능의 순위를 자동으로 다시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점수별로 릴리스의 순위를 지정하려면 기능 > 보드의 릴리스 열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드롭다운 화살표를 클릭하고 점수를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드라이버 INF에서 0xFF의 기능 점수를 명시적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운영 효율성이 다음 릴리스의 주제가 되어야 하므로 성과 기록표가 이 방향을 지원해야 한다는 점에 동의할 수 있습니다. 위의 표에서 “상태 모니터” 기능에 대한 값을 확인합니다. 운영 효율성을 제외한 모든 범주에서 낮은 점수를 기록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릴리스의 주제이기 때문에이 기능은 즉시 가장 높은 우선 순위를 얻습니다. 기능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는 것은 제품 관리자 의 작업의 핵심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PM은 직감이나 식탁에서 가장 시끄러운 사람의 필요에 따라 우선 순위를 매립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스코어 카드를 사용하여 다음 릴리스에서 우선 순위를 지정할 모든 이해 관계자를 정렬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성과 기록표 접근 방식은 위험을 줄이면서 고객 만족도 및 회사 전략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Posted in Uncategorized